프로젝트 올리기
향수

펀딩

목욕후의 부드러운 베이비 로션향 배쓰블러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4월 27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이번 프로젝트 저희측에서 예상한 목표보다 월등히 높은
달성률,금액으로 펀딩이 종료될경우
선물전달예정일자가 기재해둔 일자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혹여라도 이러한 일이 생긴다면 커뮤니티를 통하여 미리 공지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여러 경험과 경험속 각인된 모든 향을 기반으로 웨어러블한 다양한 향을 선보입니다.
펀딩이 종료된 향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00
icon-image만족해요91%icon-image재후원 할래요91%
review-image
+1
창작자 Pick

제가 가드니아 향수를 좀 소장하고 있기도 하지만 가드니아 향수의 생화느낌을 표현한 향수들은 초반의 꼬릿함이 대부분 느껴졌는데요 이번 유엘의 가드니아는 가드니아 생화의 꼬릿함만 살짝 제거한 진짜 생화느낌의 어여쁜 크리미& 파우더리 향이네요 정말 생화의 도톰하고 크리미한 이미지가 찰떡으로 매치가 되는 매력적인 화이트 플라워향이라 굉장히 맘에 듭니다~😍 ​ 가드니아향 좀 맡아봤고 소장하고 있는 향수들도 제법되지만 호불갈릴만한 향들만 쏘옥 빼서 웨어러블하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아주 예쁜 가드니아향이네요~👍 ​ 지금 계절에 딱일 향이라 자주 뿌릴거 같아요

review-image
+9
창작자 Pick

슬로우🍐🪻💮🌿☘️🍃🫧 이렇게 일직이 와주시다니요😹😹 28일 수령이지만 받아지니 너무 좋다구요 성격급한사람 유엘에서만 구매하기로🤙🤙📝📇📠 제가 아는 네롤리는 파스텔오일향이랍니동 [크레파스, 크레용××] 그래서 화플이 힘든 저에게 유일한 존재인데요 거기에다 제 잠뿌용 라벤더향 이라뇨 게다가 제가 조아하느 푸르티의 넥타.. 낙타아니고요 치트키에 주특기에 정말 다하는 그런 향수가 슬로우 아닐까해요 잠뿌면서 생활뿌면서 다계절뿌면서 제맘두뿌수면서 드디어 올게 왔드아 솝 향조를 조아하는 제게 여름은 푸르티나 티향조 무뿌만 뿌릴수잇엇는데요 온고잉 되는거겠죠 당연히 암요 다계절뿌는 클린솝만 뿌려서 단조로 웠는데 슬로우가 와줘서 완벽해졌다는 이야기랍니다 그런데 전 본품인간이라 50ml를 어캐들구 다녀야할지 고민되네요ㅎㅎ 2, 3, 5ml 소분해서 호주머니에 갖고 다닐 생각업서요 트레블 생각있음 텔레파시보내주세요 이벤트성이라도요 덧뿌를 잘 안하지만 옷뿌지만 다계절용은 다르지요 갖고 다녀야해서 부탁드립니동😻😻

review-image
창작자 Pick

목욕과 욕실을 표현한 향수라고해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리츄얼에서 느껴지는 목욕은 깨끗한 호텔의 스위트룸이 떠오르는 욕조에서 즐기는 목욕이에요🛀 호텔 특유의 깨끗하고 단정하면서도 약간은 파우더리하게 느껴지는 공간향과 거품의 뽀득함이 잘 느껴지는 향수에요~ 목욕이라고해서 워터리하게 빠지는건 아닐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워터리보다는 파우더리비중이 높아 제 취향입니다🥰 포장을 너무 정성스럽게 예쁘게 해주시고 카드에 이름까지 적어주셔서 언박싱할때부터 기분이 좋았네요!🥰

review-image
창작자 Pick

소프부터 다양한 비누향을 만나보았는데 이번 향수는 결이 많이 달랐습니다! 좋은쪽으로요! 코바코 살바살이지만 제 코와 살에서는 멋진 향이 느껴집니다! 바틀이 바뀌어서 바틀이 궁금했는데 묵직하고 캡 체결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오자마자 외출할때 뿌려주고 나갔는데 저녁까지 지속도 길고 목욕하고 막 나온 사람같은 뉘앙스라 봄까지 잘쓸것같네요 추천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