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Elon

아마데우스, 오리지널버전 한국 최초공개!

오직 이번 상영을 위해 제작된, 명곡 셀렉션 NFC 카드! 예매권, 포토카드 포함 한정세트

모인금액
1,289,200
후원자
44

달성률

6%

프로젝트 무산

유형

펀딩

목표금액
20,000,000원 미달성
펀딩 기간
2025. 05. 13 ~ 2025. 05. 25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6. 30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1.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했을 시에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2. 프로젝트 마감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4.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5. 05. 2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5.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선물 배송 관련
1.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2. 파손 또는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진행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후원자의 배송지 기재 오류 및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매권
1. 예매권은 타인 양도가 가능합니다. 무료양도만 가능하며 [유료 양도는 불가]합니다.
2. 예매권 전송을 위해 펀딩 참여시 [정확한 휴대폰 번호]를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일정에 변동이 생기는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공지 드리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38%(후원자 응답)
review-image
+1

박스가 너무커요 처음 말한 사이즈가 아닌데요 이걸 어디에 보관할까요??? 물건도 안에서 왔다갔다 덩그러니 정말 여러가지로 섭섭한 마무리네요 지금보니 손톱깍기도 다르게 왔네요~~~ 사진과 많이 다른 퀄리티네요 진짜 싸구려같아요

진짜 박스 크기 너무 커요..., 안에 쿠션 제질? 같은게 있어서 고정 된것도 아니고 너무 덜렁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오는거면 반으로 줄여도 충분 했을듯. 심지어 오디오 파일도 확인 해보니 mp3..? 고음질이 아닌것에 흠;;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지금까지 후원해 보면서 이렇게 준비성 없고 부실한 패키지는 처음 받아봅니다 진짜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진심으로 상은 팬이라서 너무 기대하고 배송 지연돼도 그럴 수 있다 생각하고 기다려왔는데 정말 너무 하십니다 USB랑 손톱깎이 각인이 이렇게 희미하게 보일 줄도 몰랐고 돈 내고 후원해서 종이접기나 하고 있는 절 보니 헛웃음만 나옵니다 진심으로 너무 속상해서 말씀드립니다 이게 10만 원이 넘는 돈 주고 살만한 퀄리티인가요? 제작하시면서 단 한 번이라도 생각 못 해보셨습니까 소비자들이 실망할 수 있다는 거 아셨을 거 아닙니까 진짜 너무 속상해서 말씀드립니다 다른 말도 하라면 할 말 많습니다 근데 이미 다른 후원자분들이 말씀 다 하시더라고요 더 이상 말해봤자 뭐하나 싶습니다 그냥 너무 속상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실망했습니다

최악의 펀딩!! 그 어느것하나 제대로 지켜진게 없었음. 패키지박스는 안내된것보다 엄청나게 차이가 크게 제작해놓고 양해해달라는 말로 때우고 배송날짜는 무려 두달반이상 늦어졌고 오디오씨디역시 4장으로 제작된다고 했던것이 말도없이 2장으로 제작되었으며, 안내한대로 약속도 지키지 못해놓고 양해해달라는 말로 끝냄. 참여성우님들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쓰레기통에 쳐박혔을거임!! 9만원에 이딴 쓰레기같은게 올 줄 알았으면 애초에 참여안했을거임!!! 씨디케이스도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케이스....하......제대로 닫히지고 않고....음질은 MP3..... 하......현물구매하면서 MP3음질로 주는곳은 진짜 처음임.. 씨디 장수 줄이려고 그랬나봄 ㅡㅡ 아코아닌 펀딩은 처음이었는데 아코에서 너무 잘해줘서 모든펀딩이 다 그런줄 알고 착각했나봄.. 다들 말릴때 사지 말았어야했는데.......24년 마지막을 최악의 기분으로 보내해준 최악의 펀딩임!!!

1,286명
누적 후원자
1.1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