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려서 받았는데 수평이 너무 안 맞네요.
고정시키면 수평 문제로 덜그럭거려서 밑에 두꺼운 종이 따로 끼웠어요.
들면 이렇게 사이가 벌어집니다.
아이디어나 디자인 자체는 마음에 들어서 잘 쓸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퀄리티는 개선됐으면 하네요...
저는 사정이 있어 책상위 세로폭이 상당히 좁은 책상을 쓰고 있는데, 책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물건들의 위치가 지금이 가장 완벽하기 때문에 옮길 수 없어 책상을 다른 용도로 쓸 수 없다는 딜레마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애드온 사이드테이블은 무척 완벽합니다.
책상 아래로 높이6.5cm이하×가로3cm, 책상 위로는 지름 약 7cm의 공간밖에 차지하지 않으면서 360도 회전 가능한 34cm×20cm의 가용공간을 넓혀줍니다.
간단한 식사는 물론이고 너무 크지 않은 노트나 책을 놓고 필기도 할 수 있습니다. 다소 흔들리기는 하지만 소모하는 공간을 생각하면 그리 불안정한 편도 아닙니다. 높이도 적당해서 아래에 꽤 넓은 공간을 마음 놓고 쓸 수 있고 평소 책상활동을 할 때 실수로 쳐서 넘어뜨릴 걱정이 완전히 사라집니다.
보통 이런 사이드 테이블이라고 하면 바닥에서부터 지지하고 책상 위에 겹칠 수 있게 하기 위해 뼈대가 불안한데, 애드온 테이블은 책상 위에 설치하기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튼튼합니다. 무게중신이 한쪽으로 쏠려있어 많이 흔들리지 않을까, 무게를 버틸 수 있을까 걱정이 될 수도 있는데, 사이드테이블의 긴 변에 지지판을 한겹 덧대어 안정적입니다.
정확히 이런 테이블 연장 공간을 꿈에 그리고 있던 사람이라 제작팀 분들께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부디 번창하셔서 많이많이 팔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처음에 배송중 파손으로 교환해주셔서 이번에 다시 받았습니다
기존 주문한 아이보리색이 없다고 하셔서 화이트 색상으로 받았습니다만
구석에 까진 부분이 있고
고정하는 쪽에 있는 스펀지??가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인지 테이블에 아무리 꽉 조여도 딱 고정이 안 되고 약간 덜거덕거립니다ㅠ
+먼저 작성된 후기보고 테스트 해보니까 수평도 살짝 안 맞네요
아이디어가 좋아서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퀄리티는 조금 아쉽네요 좀 더 보완된 ver.2 나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책상에 설치하니까 수평이 안 맞아요.
아무리 다시 설치해도 테이블이 기울어졌어요.
그냥 쓰려고 후기도 안 올렸는데
새로 올린 공지 보고서 후기 올리기로 마음 바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