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보드게임

셰익스피어 고전 비극을 추리 게임으로! <액트: 맥베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 펀딩 종료 후 배송지 변경 문의 등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인쇄소 상황에 따라 세부적인 작업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러 변수를 고려하여 선물 전달일을 여유 있게 잡았습니다. 예상 전달일보다 빠르게 전달했던 지난 프로젝트와 같이 최대한 빨리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7.26
보드게임에 빠져버린 두 사람이 합심하여 만든 개발팀입니다. 보드게임의 재미를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드로잉 파티게임 <달리는 개: 같지만 다른 시선>을 텀블벅 펀딩을 통해 출시했고, 한국보드게임작가협회에서 주최한 PnP 1인용 보드게임 공모전 "22에서 스토리 기반의 어드벤처 보드게임 <보늬당의 다람쥐들>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손맛 전자 빠른 수리>, <지구 탈출 대작전> 등의 자체 개발 게임으로 여러 보드게이머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7
💡창의적이에요15🎵즐거움을 줘요11🎖퀄리티가 좋아요9
review-image
+1

이 게임에서 우리는 운명을 노래하는 희곡 속의 주인공이자, 그 주인공을 연기하는 무명의 배우이고, 그 배우 역을 맡아 극장 안에 갇힌 현실의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의지할 것은 인물들의 '말'뿐이지만 그것이 희곡 속 대사의 낭독인지 목숨을 건 절규인지는 끝의 끝에 가서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의 '말'이 처한 운명이기도 하니, 막이 세 번 열리는 동안 우리는 선택의 기로마다 '말'로써 서로를 홀리고야 말 것입니다. 마지막 막이 내려간 후에도 몇 번이나 게임 속에서의 선택을 곱씹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이 경험을 즐기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몰입도가 높고 맥베스를 몰라도 플레이에 전혀 지장없었습니다~ 하지만 알았다면 더 재미있었을것 같습니다.

보드게임콘에서 처음 접했을 때의 즐거움이 생생하네요. 아름답고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